마젤돋네 ㄷㄷ


으잉... 역시 언니는 단발이 진리구.

_제랏 결혼 축★
슈뇌는 요즘 병신같지만 왠지 안멋있고 그래. 그치만 제랏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품절남이여 안녕...그딴거없고 품절/비품절 따위 신경쓰기에 세상은 크고 아름답기때문에. ....(...)
제네비브가 연상이었다는게 좀 충격이지만. 처자는 복받을꺼영. 부디 행복한 결혼!! 어여쁜 2세!!! 기원한다. 
그리고 슈뇌 종영 고려 좀.... 

_시바 료타로, 신센구미 혈풍록
우리나라에서도 이제는 신선조가 아닌 신센구미라고 쓰는 시대가 온겁니까?
오시마 나기사 감독의 고하토를 재탕하다가 문득 생각이 났는데 2008년 국내에서 정발되더었군요.
시바 료타로의 책이지만 역자가 그 분이 아닌것에 대해 안심하고 세월의 힘에 급방긋.
소설 내의 미소년검객 소자부로인가 암튼 좀 링딩돋는 부제로 수록된 단편.
그 당시 고하토는 무척이나 난해했지만 원작과 정말 똑같던걸요. 다시보니 영화는 그다지 난해하지않고 배우들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일본90년대의 청춘스타 다케다 신지라든가. 원작에선 추남으로 등장하는데 너무 호청년이신 아사노 타다노부. 비트 타케시의 히지카타는 역시 좀 심하게 늙지않았나하는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

_손안의 책
마크스의 산 나옵니까!!!!!!!!!!!!!!!!!!!!!!!!!!!!!!!!!!!!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조만간 교고쿠도와 석양감도 볼 수 있을 것 같군요. 학교 도서관에서 졸업 전에 훔쳐가려고 했는데<-
편집부님들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러권씩 사서 주변에 뿌리고픈 심정.

_시귀 애니 성우진 발표중?
일단 보믹판에서는 이랬습니다.
메구미 : 이이즈카 마유미/ 나츠노 : 후쿠야마 쥰
세이신: 스기야마 노리야키 / 토시오 : 시로쿠마 히로시 등

스기야마상 좋아하지만 세이신은 좀... 후지사키 류의 세이신이라면 괜찮은데
오노 후유미의 '시귀'에서의  세이신이라면 난 반댈세. 하는 느낌이라.
아니, 사실 반대고 뭐고 시귀 애니는 보고싶은 마음이 솔직히 없었는데요.
이 소식을 들으니 안 볼 수가 없어..................
메구미 : 토마츠 하루카/ 나츠노 : 우치야마 코우키
세이신: 오키츠 카즈유키 / 스나코 : 유우키 아오이
토시오 : 오오카와 토오루(♥) / 타츠미 : 타카기 와타루
세이시로 : GACKT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인증은 좋지만 너무 자주하시는거 아닌가요 건덕은 건덕일뿐이라는건가요 코믹스판 그림체보니 세이시로는 비주얼이 무슨 알비트로 코스튬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거나 어머 이건 봐야해 !!!!!!!!
그치만 오빠 오프닝 부르거나하면 나 화낼지도. 타카기상 오오카와상 증말증말 좋은데
왜 이렇게 저는 아는 애들이 없나요 동명이인의 우치야마군은 90년생이야ㄷㄷㄷ진짜 링딩돋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블로그 메인으로 갑니다★